간간히 유투브나 블로그를 보다가 새우나 게 해산물 등등을 조리 하는걸 보면 가장 많이 보게 되는 (개소리) 코맨트 중 하나가, 

잔인해요, 그걸 그렇게 먹다니 인간도 아냐, 등등인데...

이런걸 볼떄마다 어이가 없다 못해 안드로매다로 가게 될 떄가 많다.


아니 대체 병신들도 아니고 자기들이 먹는 고기나 계란 등등은 무슨 나무에서 나온다고 생각하는건가?

자기들은 고기집에서 고기 배터져라 먹고 횟집에서 횟감 죽어라 먹어대면서, 하다못해 햄버거를 꾸역꾸역 집어 넣으면서 그 고기라던가 등은 어디서 온다고 생각 안하는건가?


게나 새우를 잔인하게 죽인다고 하는데 소라던가 어떻게 잡는다고 생각하는걸까...

잘 먹여서 통통하게 살이 오른 소를 데려다가 차갑고 어두운 방에 넣고 이마에 이상한 기계를 대어서 망치나 못으로 두개골을 꺠부수는데.


채식 주의자들이라면 몰라도 고기 먹으면서 게나 새우 가지고 난리 치면 안되지....


게다가 채식 주의든 뭐든도 마찬가지로 자기들이 야채먹는데 대해 아무도 암말 안하니 자신들도 남이 고기를 먹건 새우를 머리부터 산채로 씹어먹건 상관 안해야 하는거 아닌가?


인터넷이 보급되면서 숨어있던 병신들이 대놓고 병신짓을 하는걸 보면서 한숨만 나올뿐...


하는김에 해외 사이트에서 korean flavored 라고 쓴 요리 프로그램 보기가 무섭다.

이유? 아래 한국인 댓글들중 관심충들이 그거 한국식이 아니야!! 라고 난리 발광을 해대는게 보여서.


스트래스 쌓여서 주저리 올리는 포스팅!


결론.

부먹 찍먹도 아니고 그냥 처먹!(<- ?!)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